국내에서 먹히지 않거나 국내에서 오래 일한 사람들이 제일 먼저 갈수있는 외국이 홍콩입니다.
호스트바와 호빠에서 일하는 것은 대화를 나누며 다양한 인연을 만들 수 있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과의 스트레스나 위험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버블경제 시기 막대한 돈을 끌어모은 고급 클럽의 유흥업 여성들은 호스트클럽에와서, 마찬가지로 막대한 돈을 사용했기때문에, 당시의 호스트클럽은 이른바 유흥업에 흐르는 돈의 종착지와도 같은 역할을 맡고있었다.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팁을 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핵심적인 전략과 스킬을 갖추어야 합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크레용 신짱: 사쿠라다 네네가 '스윗 래빗'이라는 호스트바를 유치원에 연 적 있다. 다행히 마츠자카 우메가 단속을 해서 폐쇄됐지만. 자세한 건 장미반 문서의 아라쥬쿠 호스토 문단으로. 스포일러 주의.
마지막으로는 소주라면 물 와인이라면 포도주스, 브랜디라면 우롱차처럼 술을 비슷해보이는 음료로 바꿔치기 하는 방법이 있다. 대부분의 호스트바는 기본적으로 실내가 어둡고, 시각적인 능력으로 술을 정확히 분별하기 쉬운 환경이 아니기에 의외로 들키는 일은 없다.
고객의 요구와 선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피드백을 소중히 받아들여 개선점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한국인 남성 호스트에 대한 수요가 호빠 매우 높아져서 아예 한국인 남성으로만 이루어진 호스트바가 일본과 중국에 생기기도 했다.
선수는 고객들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화해야 하며, 상대방을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중국어 가능하면 도전해볼만 합니다만 현지 한국인 마담 밑엔 안가는게 낫습니다.
일본식에서 룸 형태로 발전한 것이 정가, 바 형태로 발전한 것이 여성전용바 입니다.
이러한 업종에서도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호감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빠에서도 고객에게 호감을 얻으면 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활용하여 더 많은 고객들과 연결되어 팁을 늘릴 수 있습니다.